• MOU 체결식 단체사진(앞줄 좌측 김승찬 병원장, 우측 박명호 총장)ⓒ계명문화대 제공
    ▲ MOU 체결식 단체사진(앞줄 좌측 김승찬 병원장, 우측 박명호 총장)ⓒ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이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와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은 28일 계명문화대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와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공동발전 및 다양한 지원사업 등에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호 총장, 부총장, 산학협력단장, 취업처장, 광고디자인과, 산업디자인과 및 패셕학부 학과장과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 김승찬 원장, 서혁수 경영기획실장, 경영기획팀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들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연구, 기술개발, 교육 등 인적자원 교류를 통한 전문기술인력 양성과 현장실습 및 취업에 관한 상호 협력, 각종 지원사업 협력 및 정보공유 등을 추진하게 된다.

    박명호 총장은 이날 “미래를 디자인하지 않으면 꿈을 꿀 수가 없다”며 “디자인은 보이지 않는 것을 보이게 하고 들리지 않는 것을 들리게 하는 것이며, 영혼을 불어 넣는 것을 의미한다”며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과 협력해 학생들이 각자 자신만의 꿈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