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구사이버대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경산시민운동장에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대구사이버대 제공
    ▲ 대구사이버대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경산시민운동장에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대구사이버대 제공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가 지난 5일 제93회 어린이날을 맞아 경산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제14회 경산어린이 날 큰 잔치’에 미술치료학과, 한국어다문화학과, 상담심리학과 등 교수와 재학생 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 대구사이버대 재학생과 교수들은 페이스페인팅, 부모와 함께하는 미술치료 체험, 무료풍선 나눔행사 등을 갖고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했다.

    대구사이버대 총학생회(회장 정영수)와 함께 공동으로 준비한 전영숙 교수(미술치료학과 학과장)는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며 희망이다”며 “이번 재능기부가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인격형성 및 바른 성장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5일 오전 경산시민운동장에서 어린이 및 시민 3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3회 어린이 날 기념식 및 제14회 경산 어린이 날 큰 잔치'를 개최했다.

    경산청년회의소(회장 공석훈)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도자기 체험,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천연비누 만들기, 서바이벌 등의 체험행사와 삽살개공연, 장기자랑, 마술공연, 태권무 시범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쳐져 어린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