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6세대 스페셜 안심 대단지, 新월성 코오롱하늘채 S
  • ▲ ‘신월성 코오롱하늘채 S’ 투시도.ⓒ신월성코오롱하늘채 제공
    ▲ ‘신월성 코오롱하늘채 S’ 투시도.ⓒ신월성코오롱하늘채 제공

    전국적으로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열기가 뜨거워지는 가운데 대구도 예외가 아니다. 이런 가운데 대구에서 가장 핫한 지역인 달서구 월성주거지역도 지역주택조합 바람이 불고 있다.

    월성7지구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신월성 코오롱하늘채 S’는 이편한세상 월배, 월성 푸르지오, 월드메르디앙 등 브랜드타운이 몰려있는 월성 프리미엄 주거라인의 맨윗자리에 위치해 있다.

    희소가치 높은 84㎡ 단일 1,356세대 매머드급 대단지로 주변 아파트 시세 대비 약 10~20% 저렴한 모집가가 책정될 예정으로 내집마련의 꿈을 이룰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뛰어난 정주여건, 파격적 조합원 모집가

    신월성 코오롱하늘채 S는 롯데백화점 상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CGV(예정) 등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한 탁월한 생활여건이 장점이다.

    주변에 상인역이 인접해 있고 월배로 및 월곡로, 남대구IC 초입 관문에 위치해 있어 사통팔달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학산공원이 가깝고 단지 바로앞에 조암공원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단지내 신설예정인 고등학교를 비롯해 도보 5분거리에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해 명문 월성지구에서도 최고의 교육환경을 지니고 있다.

    희소가치 높은 84㎡ 단일 1,356세대 대단지이며, 남향위주 단지배치로 쾌적함을 더했다. 단지 내에 다양한 운동시설과 다채로운 휴게시설을 조성했으며 도서관, 휘트니스센터, GX룸, 북카페, 골프연습장, 실내놀이터, 게스트하우스 등 대단지에 걸맞는 특화 커뮤니티 시설로 삶의 품격을 한차원 높여주기에 충분하다.

    84A 타입은 4Bay의 공간배치로 실내 채광과 통풍성을 극대화를 도모했고, 84B 타입은 듀얼전망에 주방을 전면으로 배치해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다용도 펜트리 설계, 고품격 드레스룸을 설계해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높였다.

  • ▲ ‘신월성 코오롱하늘채 S’ 조감도.ⓒ신월성코오롱하늘채 제공
    ▲ ‘신월성 코오롱하늘채 S’ 조감도.ⓒ신월성코오롱하늘채 제공

    신월성 코오롱하늘채 S는 확실한 사업주체, 안정적인 토지확보, 택지지구 등 3박자가 고루 갖춰진 최적의 성공사업 조건을 갖추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시행사의 이익금과 토지 금융비 등 부대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어 전세가 수준으로 저렴하게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다.

    청약통장, 순위와 무관하며, 발코니 무료확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인근 아파트 시세 대비 파격적인 조합원 모집가로 높은 시세차익까지 노려볼 수 있다.

    신월성 코오롱하늘채 S는 코오롱글로벌(주)가 시공예정이며 아시아신탁이 자금을 관리한다. 특히 택지지구에 사업부지 토지 95% 확보로 사업이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진행될 전망이다.

    전용 84㎡ A/B 타입으로 총 1,356세대이며 9월 중에 대곡지구에 홍보관(구 수목원 서한이다음 모델하우스)을 공개하고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 문의전화는 (053)653-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