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구 중남구 곽상도 후보는 지난 13일 선거사무소에서 청년특보단 'young특한 녀석들' 발대식을 가졌다.ⓒ곽 후보 측 제공
    ▲ 대구 중남구 곽상도 후보는 지난 13일 선거사무소에서 청년특보단 'young특한 녀석들' 발대식을 가졌다.ⓒ곽 후보 측 제공

    대구 중남구 새누리당 곽상도 예비후보는 지난 13일 청년특보단(단장 김가영·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4) ‘Young특한 녀석들’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서 곽 예비후보는 “대구 중‧남구는 우리나라의 오늘을 만드는데 핵심적인 동력을 항상 제공한 곳으로 대구의 젊은 청년들이 자부심과 용기를 가지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중‧남구 도심과 경제를 반드시 부활시키겠다”고 밝혔다.

    청년특보단 ‘Young특한 녀석들’의 단장을 맡은 김가영 씨는 “박근혜 대통령의 초대 민정수석으로 일한 곽 후보가 경험과 폭넓은 인맥활용으로 대기업 유치 등 대구 발전과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달라”면서 “SNS를 통한 곽상도 예비후보 홍보, 다양한 봉사활동 등 적극적인 참여로 곽 예비후보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이들 청년특보단 ‘Young특한 녀석들’은 앞으로 20‧30대 청년들과 곽 예비후보가 온라인에서 소통하는 역할을 지원하고, ‘(가칭)상도야, 국회가자!’ 프로그램을 개최해 오프라인에서도 교류하고 공감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곽 후보는 14일 오전 새누리당 20대 국회의원선거 공천관리위원회에 공천신청을 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