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지난 17일 도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LG 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지부장 채근욱) 사진촬영봉사단이 참여한 가운데 건강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구미시 제공
    ▲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지난 17일 도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LG 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지부장 채근욱) 사진촬영봉사단이 참여한 가운데 건강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구미시 제공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지난 17일 도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LG 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지부장 채근욱) 사진촬영봉사단이 참여한 가운데 건강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어르신 40여명을 대상으로 한 촬영에는 LG 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 사진촬영봉사단 12명이 참여해 사진 찍으러 오시는 어르신들의 이동을 돕고, 촬영을 마친 어르신들에게는 음료수와 빵을 간식으로 나눠드리는 등 기쁜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촬영된 건강사진은 3월경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건강사진 촬영에 참여한 김○○ 어르신은 “건강사진 촬영 덕분에 고운 옷을 입고 오랜만에 활짝 웃을 수 있어 활기를 찾은 것 같다” 며 활짝 웃었다.

    백인엽 주민복지과장은 봉사단원에게 “건강사진을 찍으며 어르신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에 봉사단원들의 훈훈한 미소와 온기가 느껴진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