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숙집 딸들' 윤소이의 파격적인 자태가 포착됐다.

    21일 방송될 KBS 2TV '하숙집 딸들'에서는 첫 하숙생으로 박중훈이 등장해 하드코어한 입주 테스트를 받는 가운데, 윤소이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드 아이템'으로 중무장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윤소이는 파격적인 '올 레드 패션'도 패션 잇 아이템으로 소화하는 모델 포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빨간 내복 패션에 붉은 공룡과 입에는 붉은 포장지의 쿠키까지 물고 있는 모습이다. 

    그러면서도 윤소이의 숨길 수 없는 늘씬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더욱이 선글라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하숙집 거실을 런웨이로 만들고 있으며, 시원시원한 미소가 걸크러시 매력을 더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하숙집 식구들이 각자의 성격과 개성이 물씬 드러나는 캐리어 아이템을 모두 공개한다. 윤소이는 캐리어 가득 과자를 담아와 내숭 제로의 털털함까지 과시할 예정이다. 

    또, 이다해는 온갖 신기한 청소 용품을 캐리어 한 짐 들고 오고, 장신영은 청순한 외모와는 상반된 반전 취미 용품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숙집 딸들'은 팜므파탈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서 벌이는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다.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하숙집 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