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노인회 영덕군지회 병곡면분회는 지난 7일 병곡면 노인복지회관 2층 강당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결산안 보고를 가졌다.ⓒ영덕군 제공
    ▲ 대한노인회 영덕군지회 병곡면분회는 지난 7일 병곡면 노인복지회관 2층 강당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결산안 보고를 가졌다.ⓒ영덕군 제공

    대한노인회 영덕군지회 병곡면분회는 지난 7일 병곡면 노인복지회관 2층 강당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향후 추진계획을 확정했다.

    이날 김홍섭 병곡면 분회장을 비롯해 각 마을별 경로회장, 내빈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투명한 노인회 운영을 위한 감사보고, 지난해 사업실적 및 결산안 보고가 이뤄졌으며, 올해 예산안과 사업계획을 논의하고 향후 추진계획을 확정했다.

    김홍섭 병곡면 분회장은 인사말에서 “건강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다. 모두가 건강하길 기원한다”면서 “앞으로도 노인의 권익신장과 복지 증진,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전했다.

    주운찬 병곡면장도 축사에서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정전반에 많은 성과를 이뤄 낸 것은 어르신들께서 든든한 버팀목이 돼 준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께서 안전하고 행복한 노후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