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해피투게더' 15주년 특집이 펼쳐진다.

    23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레전드 리턴즈' 3부작의 두 번째 타자인 '사우나 리턴즈'와 세 번째 '쟁반 노래방 리턴즈'가 동시에 출격한다.

    이날 헬로비너스 나라는 '웃지마 사우나' 코너에서 워터파크 CF 뺨치는 비주얼을 뽐냈다. 손현주는 '도전 사우나 탈출'에서 개미지옥 같은 사우나와 싸우며 영혼 광탈을 겪는 등 지난 주의 활약을 이어갔다.

    그런가 하면면 걸스데이 혜리-유라, EXID 하니, 구구단 세정, 전소미가 출연하는 '쟁반 노래방 리턴즈'가 16년 만에 방송된다. '쟁반 노래방'은 종영한 TV 프로그램 중 가장 그리운 프로그램 1위(출처 온라인 조사회사 PMI)에 꼽히기도 했다.

    '쟁반 노래방 리턴즈' 전반부에서는 '책가방 검사' 코너를 통해 혜리-유라-하니-세정-소미의 학창시절 흑역사부터 시작해 전설적인 에피소드에 이르기까지 대세 걸그룹들의 과거사를 탈탈 털어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23일 '사우나 리턴즈'와 '쟁반 노래방 리턴즈'가 한 회차에 공개된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방송이 될 것"이라며 "두 레전드가 만나 재미 역시 두 배가 될 금주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KBS2 목요 예능 '해피투게더3'는 2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