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본부장 여종균)는 지난 28일 환경정화 캠페인을 펼쳤다.ⓒ경북농협본부
    ▲ NH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본부장 여종균)는 지난 28일 환경정화 캠페인을 펼쳤다.ⓒ경북농협본부

    NH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본부장 여종균)는 지난 28일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신천둔치 일대 및 영업본부 주변 주택가에서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봄맞이 환경정화 캠페인을 전개했다.

    캠페인은 새봄을 맞아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NH농협은행 경북 관내 23개 시군 80여개 지점에서 동시에 실시됐다.

    이날 NH농협은행 직원들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간판 세척 등 사무소 내외부 환경정비와 동시에 사무소 주변 및 도로변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 활동을 병행해 실시됐다.

    NH농협은행 여종균 본부장은 “NH농협은행은 100%민족자본 지역 토착 금융기관으로서 환경정화 캠페인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추진해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농협경주교육원은 지난 24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와 경주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경북농협본부
    ▲ 농협경주교육원은 지난 24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와 경주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경북농협본부

    한편 농협경주교육원(원장 엄태범)은 지난 24일 교육원 회의실에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이동우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시 관광산업  활성화와 ‘호찌민 – 경주세계 문화엑스포 2017‘ 성공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농협 경주교육원을 방문하는 교육생(단체), 휴양객을 대상으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입장료 및 플라잉 공연 할인(최대 50%)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다.

    농협경주교육원 엄태범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지난해 여러 악재속에 부진했던 경주지역 관광산업이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의 긴밀한 호혜관계를 통해 한층 발전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