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한병홍)는 24일 대구 중구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념아래 여름철 맞이 릴레이 사회공헌활동 제3탄 쪽방거주자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LH 대경본부
    ▲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한병홍)는 24일 대구 중구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념아래 여름철 맞이 릴레이 사회공헌활동 제3탄 쪽방거주자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LH 대경본부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한병홍)는 24일 대구 중구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념아래 여름철 맞이 릴레이 사회공헌활동 제3탄 쪽방거주자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지이웃과 함께하는 LH를 소개하기위해 릴레이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19일 중증장애인 주거시설 개선공사, 20일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문화교실에 연이은 것이다.

    행사는 LH대구경북지역본부장, 쪽방연구소, 대구약사회, 남산기독교사회복지관이 협업으로 대구 관내 쪽방거주세대 300세대를 찾아 폭염대비 생필품과 의료품을 전달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한병홍 LH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우리 지역에 아직도 이렇게 열악한 환경에 거주하시는 분이 많을 줄 미쳐 몰랐다”면서 “앞으로 우리 LH는 단순 공헌활동에 그치지 않고, 주거서비스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 본부장은 2017년 신입직원들과 함께 직접 생필품을 전달하며 쪽방거주자와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어르신들은 “폭우가 쏟아지는데 본부장이 직접 방문해 줘 고맙고 향후 더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LH 2017년 신입사원들과 함께한 자리로 25일에는 릴레이 공헌활동 마지막으로 ‘장애청소년들과 LH 신입직원들이 함께하는 스포츠 관람 행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