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검소'에서 벌어지는 충격적인 공포 스릴러
  • 전 세계 16개 영화제를 휩쓸고, 메인 예고편이 폭발적인 조회수(334만 뷰)를 기록하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제인 도'가 오는 24일 국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영화 '제인 도'는 일가족 살인 현장에서 발견된 신원미상 여인 시체의 부검이 시작되자 한밤중 부검실이 폐쇄되고, 충격적인 공포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공포 영화.

    '제인 도'는 제49회 시체스영화제, 제41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52회 시카고 국제영화제, 제60회 런던 국제영화제를 비롯 16개 유명 영화제에서 수상 및 노미네이트되며, 일찍이 공포 영화 마니아들을 사로잡은 작품이다. 최근 메인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기록적인 누적 조회수를 달성,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부검소'라는 폐쇄된 공간에 신원을 알 수 없는 여성의 시체 한 구가 들어오면서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는 '제인 도'는 영리한 설정과 탄탄하게 짜여진 서사로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 최고의 공포영화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트롤 헌터'로 15개 영화제에 초청되며 화려한 데뷔를 치른 안드레 외브레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라라랜드' '핵소 고지' '사일런스' '어벤져스' '더 퍼지' 등에 참여한 할리우드 실력파 제작진이 스태프로 합류해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자료 제공 = 더홀릭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