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서편제'가 마지막 공연까지 단 5일만을 남겨두고 팬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전한다.

    11월 1일 낮 12시에는 배우 강필석이 부른 'In Your Eyes(인 유어 아이즈)'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엠넷, 네이버 뮤직, 멜론을 등 8곳의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작곡가 윤일상의 녹음실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강필석의 음원 녹음 장면과 중간중간 삽입된 '서편제' 동호의 영상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동호 역으로 열연 중인 강필석 특유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린다. 

    강필석은 "(녹음작업) 내내 작곡가의 섬세함과 디테일을 느낄 수 있어 참 좋았다. 이번 시즌 공연도 막바지에 다다랐는데 이렇게나마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 곡이 남게 돼 더없이 기쁘다"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In Your Eyes'는 작곡가 윤일상이 이번 프러덕션에 처음 추가한 넘버이다. 50~60년대 팝송 풍의 아련하고 섬세한 멜로디로 관객들에게 기성 팝송이 아닐까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정식으로 음원을 공개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CJ MUSICAL 공식 SNS(facebook.com/cjmusica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서편제'는 함께하는 유랑 생활 속에 갈등과 방황, 세대간의 차이를 겪는 아버지 '유봉'과 어린 딸 '송화', 아들 '동호'가 예술가로서 각자의 길을 찾기 위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낸다.

    이자람·차지연·이소연(송화 役), 강필석·김재범·박영수(동호 役), 이정열·서범석(유봉 役) 등이 출연하며, 11월 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관람료 6만~12만원. 문의 1544-1555.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