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개최예정이던 설명회 25일 오후 2시 개최
  • ▲ 사진은 영진전문대학 일본IT기업주문반 출신으로 일본IT기업에 취업한 졸업생이 지난 5월 모교를 방문해 후배들에게 일본 취업 노하우를 전하고 함께 사진촬영에 나선 모습.ⓒ영진전문대
    ▲ 사진은 영진전문대학 일본IT기업주문반 출신으로 일본IT기업에 취업한 졸업생이 지난 5월 모교를 방문해 후배들에게 일본 취업 노하우를 전하고 함께 사진촬영에 나선 모습.ⓒ영진전문대

    영진전문대학(총장 최재영)가 일본 IT기업 취업 희망자를 위한 입학설명회 개최를 지진으로 인한 수능 연기에 맞춰 1주일 연기하기로 했다.

    이에 이 대학은 수험생들이나 대졸자 등 참가자들이 이번 설명회 참가가 원활하도록 25일로 1주일 연기했다. 시간과 장소는 같다.

    일본 소프트뱅크, 라쿠텐, 사이버에이전트, 야후재팬 등 일본의 세계적인 대기업과 중견 기업으로 전국 최다의 취업자를 배출한 이 대학은 2018년도에 이 대학 컴퓨터정보계열에 입학해 일본 IT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고3 수험생이나 대졸자 등을 대상으로 ‘일본IT기업주문반’ 입학설명회를 갖는다.

    이 반 선발에서 교육, 현지 취업까지 수험생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상세히 설명한다. 이 반 졸업생은 최근 5년간 100%가 일본의 IT기업에 모두 채용됐다.

    한편 입학설명회 참여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일본IT기업주문반’ 입학설명회 홈페이지에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