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운대학교가 대학생들의 취업‧창업을 장려하고 산학협력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산학한마당 행사를 6~7일 이틀간 개최한다.ⓒ경운대 제공
    ▲ 경운대학교가 대학생들의 취업‧창업을 장려하고 산학협력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산학한마당 행사를 6~7일 이틀간 개최한다.ⓒ경운대 제공

    경운대학교가 대학생들의 취업‧창업을 장려하고 산학협력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산학한마당 행사를 마련했다.

    경운대는 6~7일 양일간 교내 실내체육관에서‘2014년 경운대학교 산학한마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업‧창업을 위한 구인‧구직 활동, 학생들의 일자리 창출 선도, 지역 우수기업 산학결과물 등 대학생들의 취업‧창업을 장려하고 산학협력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학 관계자는 “경운대는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1단계 사업대학 선정에 이어, 올해 2단계에도 우수대학으로 사업에 선정돼 지역에서 활발한 산학협력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우수한 대학으로 지역 기업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올해에도 우수하고 참신한 인재들을 필요로 하는 70여개가 넘는 기업체와 창업컨설팅 회사들이 행사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보내왔다”고 전했다.

    또한 경운대는 학과별 산학우수 결과물, 학생 창업활동 결과물, 캡스톤 작품 결과물 등을 게시하여 학생들의 우수한 산학협력 활동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며, 또 우수기업에 취업한 선‧후배와 만남의 장을 마련해 취업에 필요한 노하우와 면접요령 등을 세심하게 전해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