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시원서는 11월 24일까지 E-mail 접수해
  •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2014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입과 경력부문으로 나눠 신입부문은 토목, 환경, 건축, 회계분야로서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2015년 2월 졸업예정자이면 된다.

    경력부문은 토목분야로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이면서 토목공사/공무 경력 2년이상인 자이면 된다. 신입부문, 경력부문 모두 기술분야는 지원분야 관련자격 기사이상 자격소지자여야 한다. 안전기사 자격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서접수는 11월 24일까지이며 지원서는 화성산업 홈페이지(www.hwasung.com)에서 다운로드해 관련내용 작성후 E-mail(recruit@hwasung.com)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을 통해 1차 합격자를 선발한 후 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실무자 면접, 직무적성검사 및 임원면접, 신체검사 등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화성산업 황진수 총무부장은 “최근 건설경영 환경이 예측할 수 없을 만큼 급변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당사는 활발한 공사수주 및 안정적인 재무구조,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안정적인 성장을 해 나가고 있는 만큼 더 큰 미래를 함께 열어갈 신입 및 경력사원에 많은 우수한 인재가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는 화성산업 총무팀(053-760-3723~5)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