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7일 경북 의성군 대경에너지 양광희 대표가 관내 저소득층 20가구에 1만장, 국민은행 의성지점이 4가구에 2천장의 ‘사랑의 연탄’을 김주수 의성군수에게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의성군 제공
    ▲ 17일 경북 의성군 대경에너지 양광희 대표가 관내 저소득층 20가구에 1만장, 국민은행 의성지점이 4가구에 2천장의 ‘사랑의 연탄’을 김주수 의성군수에게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의성군 제공

    차가워진 날씨로 인해 저소득층 가구의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경북 의성군 양광희 ㈜대경에너지 대표와 국민은행의성지점이 ‘사랑의 연탄’ 기탁으로  따스한 혼기를 전했다.

    17일 경북 의성군 대경에너지 양광희 대표가 관내 저소득층 20가구에 1만장(싯가 500만원), 국민은행의성지점(한찬수 지점장)이 4가구에 2천장(싯가 100만원)의 ‘사랑의 연탄’을 의성군에 기탁했다.

    양광희 대표와 국민은행 의성지점은 의성군청에서 가진 ‘사랑의 연탄’ 기탁식에서 “관내 저소득층 가정이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전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앞으로도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이웃돕기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훈훈한 사회분위기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