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5일 ‘2014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사이버대 제공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5일 ‘2014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사이버대 제공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5일 ‘2014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열었다.

    대구사이버대 대구 황금복지관 앞 주차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황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기표) 주최아래 올해로 22년째로 지역 저소득 계층 400여 세대에 김장을 나누기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다.

    대구사이버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조정연)는 2009년부터 올해까지 6년째 김장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기표 관장은 “매년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위한 도움의 손길을 아낌없이 펼쳐 주시는 대구사이버대학교 자원봉사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훈훈한 마음이 올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부산에서 온 이선옥씨(50·한국어다문화학과)는 “추운 겨울이 올 때마다 소외된 이들에 대한 안타까운 생각에 마음이 편치 않았다. 비록 새벽부터 일어나 바쁘게 움직인 고단한 하루였지만 그들을 위해 작은 봉사를 할 수 있어 너무도 행복하고 감사했다”라며 “시간이 허락되는 한 내년 행사에도 꼭 참석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