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3년이상 예천에 주민등록 돼야
  • 예천군(군수 이현준)이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 경감과 학생들의 면학에 필요한 편의제공 및 지역의 우수 인재양성을 위해 2015학년도 대학생 기숙사 입사생 모집에 나섰다.

    모집 인원은 경북·영남·대구대·대구가톨릭대학교 4개교 대구지역 향토생활관 각 학교별로 10명(남․여 각 5명)씩 총 40명 그리고 서울지역 공공기숙사인 예천학사에는 14명(남 8명, 여 6명) 등이다.

    신청 자격요건은 경북·영남·대구대·대구가톨릭대 및 서울시 소재 4년제 이상 대학교의 신입생 및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으로 학생 또는 보호자가 입사선발 공고일 기준 대구 향토생활관은 1년 이상, 서울 예천학사는 3년 이상 예천군에 주민등록이 돼 있어야 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예천군 홈페이지(www.ycg.kr) 공지사항’을 참조해 오는 29일까지 입사신청서와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군청 총무과 평생교육담당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선발 합격자는 다음달 2일경 군 홈페이지나 해당 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지난해 대구지역 1개 학교와 서울 예천학사 기숙사를 추가로 확보해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을 경감하고, 외지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도록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신청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예천군 총무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