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보완해야 할 것과 지역민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공모
  • ▲ 지난해 활축제 개최장면ⓒ예천군 제공
    ▲ 지난해 활축제 개최장면ⓒ예천군 제공

    경북 예천군(군수 이현준)이 제2회 예천세계활축제에 대한 군민들의 참여 유도 및 성공 개최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프로그램 공모에 나섰다.

    예천군은 올해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개최 예정인 제2회 예천세계활축제 성공개최를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2월말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내용은 지난해 처음 개최한 세계활축제 행사장에서 펼쳐진 활쏘기 및 활사냥체험(필드아처리)에 대한 개선·보완해야 할 프로그램과 지역민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지역경제 활성화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 기타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프로그램 제안공모는 예천군 홈페이지, 방문, 우편, Fax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 가능하다. 예천군은 심사를 거쳐 창의성, 실현가능성,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민 소득증대 기여 등 축제발전을 위해 필요한 내용을 선정할 계획으로, 10명 내외의 수상자를 선정해 온누리상품권을 상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10월 15일부터 열릴 제2회 예천세계활축제에 대한 군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세계활축제를 더욱 발전시킬 다양한 의견을 많이 응모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예천군 기획감사실 곤충엑스포추진기획단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