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동산병원, 재능기부로 암환자 위한 힐링콘서트 열어

입력 2015-06-03 16:51 | 수정 2015-06-03 17:06

계명대 동산병원 ‘사랑과 나눔 음악회, 힐링콘서트’ 개최

▲ 동산병원이 5일 저녁 7시 야외공연장에서 ‘제6회 사랑과 나눔 음악회,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동산병원 제공

계명대 동산병원이 암으로 고통받는 환우와 그 가족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고자 ‘제6회 사랑과 나눔 음악회, 힐링콘서트’를 5일 저녁 7시 동산병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어린이합창단, 뮤지컬배우, 국악인, 암환우와 암센터 직원 등 프로와 아마추어가 함께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는 국악한마당, 피아노솔로, 뮤지컬 갈라콘서트, 피리연주 및 민요, 재즈연주, 합창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들이 마련된다.

동산병원은 지난 2009년부터 암환우를 위한 사랑과 나눔의 음악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 행사는 환우와 가족 및 의료진이 함께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행사로 출연진 모두 재능기부로 행사를 준비하는 등 모든 행사의 진행은 기부로 이뤄진다.

계명대 동산병원 조치흠 암센터장은 “암환우와 그 가족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성공적으로 암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의료진들이 마련한 정성과 소망이다”면서 “암환우들이 투병기간 가운데 가슴 따뜻한 위로를 받고 삶의 기쁨이 함께하는 힐링음악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뉴데일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