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구한의대 사업단이 '2015 한가위 명정선물 상품전'에서 홍보부스를 통해 '자연올림' 제품을 알리고 있다. ⓒ대구한의대 제공
    ▲ 대구한의대 사업단이 '2015 한가위 명정선물 상품전'에서 홍보부스를 통해 '자연올림' 제품을 알리고 있다. ⓒ대구한의대 제공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RIS 약선식품브랜드화사업단(단장 김수민)은 지난달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5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우수상품 부분 우수단체로 선정됐다.  

    사업단 공동브랜드 ‘자연올림’ 제품으로 참가해 상품전에 출품된 1,000여 가지 제품과 경쟁해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 우수단체로 평가받아 선정됐다.

    ‘자연올림’은 약선식품브랜드화사업단에서 만든 공동브랜드로 ‘모든 것의 시작은 자연에서 비롯되며 농부가 그 자연을 올린다’는 뜻을 이미지화 한 제품이다.

    김 단장은 “자연올림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며“사업단은 더 안전한 먹거리 생산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성공적인 사업을 추진해 지역 특화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RIS 약선식품브랜드화사업단은 지난 ‘2015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에서 ‘약선 영덕 담은소스’가 히트상품으로 선정됐으며, ‘2015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에서는 ‘자연올림’으로 브랜드부분 우수단체로 선정돼 우수한 제품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