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와 쾌적한 주거환경 자랑
  • ‘힐스테이트 범어’ 주경투시도ⓒ힐스테이트 제공
    ▲ ‘힐스테이트 범어’ 주경투시도ⓒ힐스테이트 제공

    대구 황금동에서 신화를 이룬 힐스테이트가 또 다시 대구에서 신화재현에 도전한다.

    힐스테이트는 황금동에서 오픈 3일간 3만4000여명 방문, 청약 평균경쟁률 622대 1, 최고경쟁률 984대 1, 조기분양 마감 등 보기드문 신화를 이뤘고 이번에 대구 경신고 옆 ‘힐스테이트 범어’를 30일 오픈과 동시에 황금동의 신화 재현에 나서는 것이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대구의 분양열기를 고조시킨 대한민국 No.1 브랜드아파로트로, 힐스테이트가 수성구에서도 명문학군의 최중심인 경신고 옆에 들어선다는 것만으로도 또 한번의 신화를 예고하고 있다.

    분양사무실에는 벌써부터 문의전화가 빗발치는 등 분양성공을 예고하고 있다.

    ◎명문학교들로 둘러싸인 최고의 교육환경

    대구는 수성구 범어동이 전국 집값 상승 1위를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부동산 전문가들도 우수한 학군수요가 가격 상승폭을 키웠다고 말한다.

    지난해 대학 수학능력평가시험에서 만점자가 4명이나 배출한 경신고를 비롯해 명문학교들과 학원가로 둘러싸인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춘 입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에 대한 기대감은 말로 표현하기 부족할 정도이다.

    분양 전문가들은 이보다 더 좋은 자리의 분양조건을 다시는 만나볼 수 없을 것이라는데 입을 모으고 있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100-4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2층~지상22층 6개동, 총 423가구 규모로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74㎡, 84㎡로 구성되며, 주변 시세보다 낮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 경신고는 물론 경동초, 경신중, 정화여중∙고, 대구여고, 경북고, 대구과학고 등의 명문학교와 학원가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동시에 범어공원과 수성구민운동장, 두리봉으로 이어지는 등산로와 체력단련장이 단지 인근에 조성되어 있는 등 주거쾌적성도 탁월하다.

    지하철 2호선 수성구청역이 도보 3분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대구로와 달구벌대로가 교차하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누린다. 또 동대구IC를 통해 다른 도시로의 이동도 빠르다. 범어동 중심상권이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마트 만촌점은 물론 동대구역에 조성되는 신세계백화점이 가까이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대구의 주택역사의 신화 재작성 기대

    이번 ‘힐스테이트 범어’는 교육, 건강, 친환경 특화단지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동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친수공간 등 다양한 테마가 있는 중앙정원,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키즈스테이션 등이 조성된다.

  • ‘힐스테이트 범어’ 석경투시도ⓒ힐스테이트 제공
    ▲ ‘힐스테이트 범어’ 석경투시도ⓒ힐스테이트 제공

    또 독서실과 문고,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다목적 연회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함께 들어선다.

    이외에 소음차단 및 방음∙단열효과는 물론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기능까지 있는 현관중문, 4-Bay 혁신설계와 팬트리, 알파룸 등의 넉넉한 수납공간, 빌트인 쌀 냉장고도 적용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홍보 담당자는 “경신고등학교 바로 옆이라는 입지적 장점과 힐스테이트라는 브랜드 프리미엄에 시세보다 낮은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져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며 “당연히 황금동의 성공을 넘어 대구의 주택역사의 신화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범어’는 지역주택조합 방식으로 사업이 진행된다. 대구경북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또는 전용 85㎡이하 1주택 소유자), 만 19세 이상 세대주에 한해 조합원 자격이 주어진다.

    홍보관은 대구시 동구 신암3동 242-37번지에 마련된다. 문의는 053)741-0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