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토지주택공사 이익수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이12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 업무에 들어갔다. 그는 올해 판매목적 달성과 재무구조 개선에 역점을 두겠다고 강조했다.ⓒLH 대구경북본부 제공
    ▲ 한국토지주택공사 이익수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이12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 업무에 들어갔다. 그는 올해 판매목적 달성과 재무구조 개선에 역점을 두겠다고 강조했다.ⓒLH 대구경북본부 제공

    한국토지주택공사 이익수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이12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취임식에서 이 본부장은 “연고지인 고향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일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지만 포항 및 대구국가산업단지, 도시첨단산업, 행복주택 등 정책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사명에 어깨가 무겁다”며 합심해 주어진 과업을 성공적으로 이루자고 당부했다.

    특히 이 본부장은 이 자리에서 올해 경영 최고의 화두를 판매목표 달성과 재무구조 개선에 역점을 뒀다. 지난해에 이어 토지 및 주택 1조원 이상을 달성해 안정적 사업 수행을 위해 발판을 다지는 동시에 지자체와 상생하는 사업방식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동시에 주문했다.

    그는 이같은 목표 달성을 위해 대금회수 및 판매에 최선을 다하고 신규후보지 확보를 위해 지역협력 사업에 매진하며, 깨끗하고 청렴한 본부로 자리매김할 것을 강조했다.

    특히 그는 공기업 직원으로서 고객들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를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을 위한 직원의 역량강화 및 전문화 등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이 본부장은 “대구경북지역본부가 임대주택 공급등 서민주거안정을 위한 주거복지 업무수행과 국가산단등 지역발전을 위한 개발사업 등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지역기여도가 최고로 높은 본부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