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9일 오전 11시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홍지만 의원(오른쪽)이 중소기업지원 우수의원상을 수상하고 있다.ⓒ홍지만 의원 제공
    ▲ 29일 오전 11시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홍지만 의원(오른쪽)이 중소기업지원 우수의원상을 수상하고 있다.ⓒ홍지만 의원 제공

    홍지만(대구 달서구갑) 국회의원이 중소기업중앙회가 주는  ‘중소기업지원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중소기업 지원 우수의원상’은 홍 의원의 의정활동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기업경영 토대를 마련하는 데 이바지했다는 중소기업중앙회의 평가로 선정됐다.

    앞서 홍 의원은 ‘제3회 대한민국 최우수법률상’, ‘우수국회의원연구단체상’, ‘친환경베스트의원상’을 수상한 바 있고 이번 수상으로 홍 의원은 올해 들어서만 네 번째 수상을 하는 영예를 안았다.

    홍 의원은 “2016년부터 소득공제 혜택에서 제외될 위기에 처해 있었던 소규모 법인대표자들이 이 법의 개정으로 소득공제를 계속 받을 수 있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대·내외적으로 경제여건이 녹녹하지 않지만 우리경제의 최전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신 소기업·소상공인 여러분의 발전에 든든한 받침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