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루기와 품새, 태권체조 등 부문에서 기량 겨뤄

고령군, 태권도대회 통해 대가야축제 홍보

강승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03.20 00:50:24
▲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7~19일까지 대가야읍 주산체육관에서 ‘2017 경북태권도신인선수권대회 및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경북대표선수선발대회’를 열었다.ⓒ고령군 제공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7~19일까지 대가야읍 주산체육관에서 ‘2017 경북태권도신인선수권대회 및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경북대표선수선발대회’를 개최했다.

경북태권도협회(회장 윤종욱)와 고령군태권도협회(회장 노성환)가 주관한 이 대회는 도내 체육관에서 초 중 고 일반부 선수와 임원들을 포함, 1,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겨루기와 품새, 태권체조에서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기량을 겨룬다.

이번 대회는 대가야체험축제를 20여일 앞두고 개최됨으로써 도내 각 시군에서 참가한 태권도동호인들에게 축제홍보를 연계하는 등 성공적인 축제개최를 위해 체육분야에서도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고령군과 군태권도협회는 작년 경상북도지사기 태권도대회 개최를 비롯, 중국 마안산시, 길림시태권도협회와 우호교류를 통해 태권도로서 상호우의를 다지고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