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31일부터 1일까지 청송군 일원에서 열린 제1차 타운미팅에서 한동수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청송군
    ▲ 지난 31일부터 1일까지 청송군 일원에서 열린 제1차 타운미팅에서 한동수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청송군

    (재)청송문화관광재단(이사장 한동수) 마이스관광뷰로사업단은 청송만의 특화된 글로벌특화포럼 주제 발굴을 위한 제1차 타운미팅을 개최했다.

    지난 31일부터 1일까지 청송군 일원에서 열린 타운미팅에는 교육, 농업, MICE 분야 등 다양한 전문가가 참가한 가운데 청송만이 주도할 수 있는 글로벌특화포럼 주제 발굴을 위한 토론회가 실시됐다.

    특히 (재)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의 금기현 사무총장, 성균관대학교 김장현 교수 등 교육 분야 전문가와 농업기술실용화재단 경준형 센터장, ㈜희망토 강영수 이장 등 농업 분야 전문가, 대구컨벤션뷰로 백창곤 대표 등 MICE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글로벌특화포럼의 최근 트렌드에 대한 정보 교류에 나섰다.

    한동수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글로벌특화포럼 주제발굴을 위한 제1차 타운미팅 개최를 계기로 청송만이 주도할 수 있는 세계적인 포럼 개발을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송마이스관광뷰로사업단은 스위스 다보스포럼과 같은 세계적인 포럼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주제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매월 타운미팅을 개최하고 청송마이스산업을 홍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