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와 유소년 영어축구교실 MOU체결

영진전문대, 유소년 꿈나무 발굴 위해 대구FC와 협약 체결

강승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06.19 00:57:04
영진전문대학과 대구FC는 17일 ‘유소년 영어축구교실’ 운영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은 MOU체결에 나선 최재영 영진전문대학 총장(오른쪽)과 조광래 대구FC사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영진전문대

 

영진전문대학과 대구FC와 유소년 영어축구교실 운영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지난 17일 대구스타디움 종합경기장에서 ‘유소년 영어축구교실’ 운영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는 최재영 영진전문대학 총장, 조광래 대구FC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축구교실은 지역 유소년 축구 꿈나무 발굴을 통해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것으로 지역 초등학교 3~6학년생을 선발해 오는 7,8월 시범운영할 계획이다.

이 축구 교실은 축구 기본기와 함께 축구를 통한 영어학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영어 원어민 강사가 수업을 맞는다.

축구교실 원어민 강사는 현재 영진전문대학 대구경북영어마을에서 활동 중인 아담 퍼디(Adam Purdy·26)씨로, 그는 영국에서 지리교육학 학사, 교육행정학 석사 과정 중에 있으며, 영국 현지서 축구클럽 선수로 6년간 활동한 경력을 갖고 있다.

한편 영진전문대학은 대구FC 유소년 축구교실 운영을 담당하는 원어민 강사를 협력하는 등 축구교실 운영 활성화에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