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시군회장단 초청, 지속적인 역할 당부

김관용 도지사, 제17기 민주평통 시군 회장단 격려

강승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06.19 19:12:54
▲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오는 6월말로 임기가 만료되는 제17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회장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격려했다.ⓒ경북도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오는 6월말로 임기가 만료되는 제17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회장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김 지사는 19일 경북지역회의 한삼화 부의장(삼한C1 회장)을 비롯한 23개 시군회장단을 도청으로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지난 2년간 통일에 대한 국론결집과 국민단합의 훌륭한 촉매제 역할을 해온 것에 대해 감사 뜻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적극적인 활동으로 도정을 든든하게 뒷받침해 준데 대해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한다”며 “임기를 마치더라도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부의 통일정책을 지방적 차원에서 실현하는데 중추적 역할을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제17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북지역회의는 한삼화 부의장의 뛰어난 리더십으로 통일서원제의 국가행사 격상 정책건의와 전국 시도부의장 및 시군구협의회장 합동연수 등 전국단위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는 등 전국최고의 활동실적을 인정받아 왔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