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도읍은 청도읍 고수8리 마을회관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군청 도시과 관계자, 고수8리 이장을 비롯한 주민대표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대표등과 간담회를 열었다.ⓒ청도군
    ▲ 청도읍은 청도읍 고수8리 마을회관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군청 도시과 관계자, 고수8리 이장을 비롯한 주민대표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대표등과 간담회를 열었다.ⓒ청도군

    청도군 청도읍(읍장 김종현)은 삼거리~청도교간 도로확포장공사 촉진을 위한 주민대표와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25일 청도읍 고수8리 마을회관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군청 도시과 관계자, 고수8리 이장을 비롯한 주민대표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대표등과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공사는 총사업비 160억원을 투입, 도로연장 400m를 4차선으로 확포장하는 사업이며 청도군을 대표하는 청도읍 중심 시가지 도로로서 교통체증 해소와 명품거리 조성을 위한 중요한 사업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현재까지 사업추진 현황, 주민건의 및 불편사항청취, 조속한 사업추진을 위한 보상협의 독려, 향후 사업추진계획 설명 등 사업전반에 관해 의견을 나누며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김종현 청도읍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나온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검토하여 사업시행시 반영될 수 있도록 군 해당부서와 협의해 최선을 다하고 향후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조속히 보상협의가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