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말레이시아 현지 관광사업 설명회 개최

청도군과 함께 공동상품 개발 적극 연계

강승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09.12 22:39:35
지난 11일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열린 달성군과 청도군의 관광사업 설명회 장면.ⓒ달성군

 

대구시 달성군(군수 김문오)과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11일 말레이시아에서 현지 관광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양 군은 썬웨이 푸트라호텔에서 말레이시아 현지 여행사 임직원 50여 명을 대상으로‘말레이시아 현지 관광사업 설명회’를 갖고 두 지역의 관광지를 연계한 공동상품 개발 등에 나섰다.

이날 달성군은 송해공원, 사문진주막촌, 대견사, 마비정벽화마을 등 주요 관광지와 비슬산참꽃문화제, 달성 토마토축제, 강정 대구현대미술제, 100대 피아노콘서트 등 달성군의 주요 축제와 드라마 촬영지 및 10월 1일에 비슬산휴양림에서 개관하는 호텔 아젤리아 등을 중심으로 홍보했다.

김문오 군수는 “기초단체에서 직접 해외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이지만 대구 관광 1번지인 달성군이 2회째 참여하는 박람회인만큼 노하우를 축적하고 말레이시아 관광객들이 달성군을 방문하는 계기로 삼아 지역경제 활성화로 연결시키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