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르고 개혁적인 보수 기치로 선거체제 돌입
  • 류성걸 바른정당 대구시당 위원장은 18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6.13 지방선거에서 '보수개혁'으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뉴데일리
    ▲ 류성걸 바른정당 대구시당 위원장은 18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6.13 지방선거에서 '보수개혁'으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뉴데일리

    창당 1년을 맞은 바른 정당 대구시당은 18일 당내 사무실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올바르고 개혁적인 보수’로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기를 잡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다.

    류성걸 대구시당 위원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조직을 선거체제로 재정비하고 공정성 확보를 위해  ‘불법부정선거감시단’ 출범은 물론 새로운 인재 영입에도 공을 들여 이번 지방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기득권적인 수구 보수를 버리지 못하는 당보다는 대구시민과 소통하는 따뜻한 보수로서의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며 “자유한국당과는 지향점만 같을 뿐 가는 방법은 서로 다르다며 한국당과차별을 분명히 했다.

    이어 류 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 공약으로 소음피해 및 재산권 침해가 심각한 대구공항을 통합이전시켜 대구경북 관문공항으로서 글로벌한 대구로 만들 것과 안전한 수자원 확보를 위해 대구취수원 이전도 지자간의 협의를 통해서  계속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외에 일자리 창출로  ‘일하기 좋은 대구, 청년이 찾을 수 있는 대구’로 발전시켜 대구를 희망적인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