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경쟁력 강화 위해 2017 산학협력 추진결과 보고회 가져
  • ▲ 김천시는 지난 30일 박보생 김천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청에서 산학협력 추진보고회를 가졌다.ⓒ김천시
    ▲ 김천시는 지난 30일 박보생 김천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청에서 산학협력 추진보고회를 가졌다.ⓒ김천시

    김천시(시장 박보생)가 지역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산학협력 추진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지난 30일 김천시청에서 열린 보고회에는 김천시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것으로 박보생 김천시장과 관계공무원, 금오공과대학교 LINC+사업단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사업수행을 맡은 금오공과대학교 LINC+사업단으로부터 2017년도에 추진한 산업체 기술지도와 설문조사 결과를 보고받고 심도 있는 토론을 가졌다.

     지역전략산업 발굴 및 기업지원을 위한 첫 단추로 김천시의 산업현황, 기업여건 및 애로사항, 사업환경 개선을 비롯한 기업경쟁력 강화방안 마련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보고를 받은 박보생 김천시장은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인력지원, 인허가, 제도개선 등 기업지원에 힘써 주기를 바라며, 산학협력 활성화와 미래먹거리 신성장 산업발굴을 적극 추진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시는 올해도 이 산학협력 육성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산업발굴과 네트워킹, 기업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