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형 맞춤 기획 통해 지역 중소·중견기업의 경쟁력 높여
  • ▲ 경북TP와 지역사업평가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2018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 지원계획 설명회설명회가 2일 오후 2시 경북TP 본부동 2층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됐다.ⓒ경북테크노파크
    ▲ 경북TP와 지역사업평가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2018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 지원계획 설명회설명회가 2일 오후 2시 경북TP 본부동 2층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됐다.ⓒ경북테크노파크

    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 이재훈 원장)와 경북지역사업평가단(김태진 단장)은 2일 경북TP 본부동 2층 국제회의실에서 2018년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 지원계획 설명회를 공동 개최한다.

    경북TP와 지역사업평가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설명회는 상세한 지원계획 안내와 구체적인 사업추진 및 평가관리 방향은 물론, 기술개발 및 기업지원 세부 사업의 추진방향과 기획의도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지역특화센터 등 지역혁신기관 및 주력산업분야 기업, 지역대학, 산학협력단 및 비영리기관 등이다. 사업신청기간은 공고일로부터 28일까지 경북지역사업평가단을 통해 접수, 이후 평가위원회를 통해 과제선정 및 협약체결이 진행된다.

    이재훈 경북TP 원장은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의 경북형 맞춤 기획을 통해 지역 중소·중견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인프라 확산 통해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가 시행하는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은 경북지역에 특화된 중소·중견 지역기업의 기술개발 및 사업화를 집중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북지역사업평가단,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경북TP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