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새터민 가정과 다문화 가정 위해 쌀 150포 전달
  • ▲ 변성렬 한국감정원 원장 직무대행(뒷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 류영만 대구수성경찰서 서장(뒷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과 직원들이 새터민가정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에 참여했다.ⓒ한국감정원
    ▲ 변성렬 한국감정원 원장 직무대행(뒷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 류영만 대구수성경찰서 서장(뒷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과 직원들이 새터민가정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에 참여했다.ⓒ한국감정원

    한국감정원(원장 직무대행 변성렬)은 8일 대구 수성경찰서에서 관내 새터민 가정과 다문화 가정을 위한 설맞이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 행사는 대구 수성경찰서의 추천을 받은 가정을 대상으로 150포의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변성렬 한국감정원 원장 직무대행은 “한국감정원은 사랑의 쌀 지원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앞장서서 도와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감정원은 매년 전국의 200여개 복지단체·경로당 및 지자체를 대상으로 설·추석맞이 쌀 나눔을 지원하고, 부동산 정보 공유를 위한 대구·경북 건설부동산 포럼, 주거 지원 활동인 KAB 사랑 나눔의 집, 혹한기 난방지원활동인 KAB 사랑의 연탄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