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 핵심성과 및 차년도 업무계획 공유
  • ▲ 경북TP는 지난 14일 본부동 2층 국제회의실에서 ‘2018년 GBTPIER 성과공유 워크숍’을 개최했다.ⓒ경북테크노파크
    ▲ 경북TP는 지난 14일 본부동 2층 국제회의실에서 ‘2018년 GBTPIER 성과공유 워크숍’을 개최했다.ⓒ경북테크노파크

    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이재훈 원장) 지난 14일 본부동 2층 국제회의실에서 ‘2018년 GBTPIER 성과공유 워크숍’을 개최했다.

    부서별 핵심성과 및 차년도 업무계획·전략 공유하는 이번 워크숍은 중소기업벤처부로 주무부처 이관함에 따른 TP기능 개선 비전체계 재설정을 중심으로 전략방향 및 목표 설정을 통해 통합 New GBTP(Great Business and Talent Passion) 브랜드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조직의 혁신성장과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성과공유 및 기관 방향성을 도출하기 위해 조직 및 부서별 목표 연계를 통한 목표지향적 성과관리체계를 확립하고 새로운 비전체계 확립에 따른 부서핵심과제를 도출, New GBTP의 미래상을 제시했다.

    이재훈 경북TP 원장은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 도입을 통해 임직원 업무전문성 강화 및 지식욕을 고취, 지역 경쟁력 향상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