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1148명, 석사 96명, 박사 38명 배출
  • 대구한의대학교는 20일 오전 기린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여학생이 졸업을 자축하고 있다.ⓒ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학교는 20일 오전 기린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여학생이 졸업을 자축하고 있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는 20일 오전 기린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33회째 맞는 이번 수여식에서는 제한학원 기우항 이사장, 변창훈 총장, 노기원 총동창회장((주)태왕 대표이사), 제한학원 최순돈 이사, 제5군수지원사령부 조승호 대령 등 졸업생, 학부모, 내빈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재범 진로학생부처장과 정현주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학위수여식은 중등특수교육과 김형묵 학생이 졸업생을 대표해 학사학위를 받았다.

    또 박민영 학생이 이사장상, 최원석 학생과 정남갑 학생, 공민재 학생이 총장 공로상, 이미양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어 각 부문별로 총동창회장상, 경상북도지사상, 경산시장상, 체육상, 대구시한의사협회장상, 대구은행 저축유공상, 제5군수지원사령관상 등을 수여했다.

    변창훈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졸업생들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대학에서 배운 전문지식을 활용해 우리사회를 이끌어 가는 리더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대학은 졸업생들을 위해 직장에서의 직무능력 향상과 신기술 연수 등을 위한 전환교육, 재교육, 창업교육 등을 위한 평생교육시스템을 구축해 지원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학교를 찾아 평생학습시대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학사 1148명, 석사 96명, 박사 38명 등 총 1282명이 학위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