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장 포함 48명 임원 임명장 수여
  • ▲ 지난 20일 대구과학대 국제세미나실에서 진행된 2018학년도 학생임원임명식에서 지도교수들과 학생임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구과학대학교
    ▲ 지난 20일 대구과학대 국제세미나실에서 진행된 2018학년도 학생임원임명식에서 지도교수들과 학생임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구과학대학교

    대구과학대(총장 박준)는 지난 20일 교내 국제세미나실에서 총학생회장을 포함한 48명의 2018학년도 학생임원임명식을 개최했다.

    이날 임명식에는 박준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들과 지도교수·학생임원·재학생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학생회장 임명장을 시작으로 대의원 의장·교육방송국 실무국장·학보사 편집국장·한별편집국 편집국장·SNS기자단 회장 등 임명장 수여로 진행됐다.

    임명장을 수여받은 48명의 학생임원들은 1년간 대구과학대 재학생을 대표해 학생들의 권익증진과 복지·건전한 대학 문화 발전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관련한 총괄업무를 하게 된다.

    김동한(금융부동산과·2학년)총학생회장은 “T마일리지제도와 같은 장학금 환급프로그램 등 학우들이 대학에서 운영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잘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준 총장은 “학생들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우리대학 전 구성원들이 함께 만들어가자”며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