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지역 조손가정 및 취약계층 70여 세대에 전달
  • 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는 19일 대구 달성군 화원읍에 위치한 대구적십자사 서부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대성에너저
    ▲ 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는 19일 대구 달성군 화원읍에 위치한 대구적십자사 서부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대성에너저

    (주)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는 19일 대구 달성군 화원읍에 위치한 대구적십자사 서부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임직원 16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봉사활동에서 직원들은 밀가루 반죽부터 시작하여 빵 만들기, 굽기, 포장 등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해 먹음직스러운 치즈머핀과 마들렌을 완성했다.

    사랑의 빵은 개별 포장한 뒤 달성군지역 조손가정 및 취약계층 70여 세대에 전달됐다.

    대성에너지는 2012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봉사활동 협약을 맺고, 1년에 10회 이상 사랑의 삼계탕 나눔, 무료급식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강석기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서툴지만 정성을 담아 따뜻한 빵을 만들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어 보람되게 생각한다”면서 “대성에너지 역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