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 지식경영 통한 조직혁신 대회…한의약 기술 창출 제고
  • 한약진흥재단이 지난 20일 미래비전 선포식 및 노사혁신성장 다짐대회를 가졌다.ⓒ한약진흥재단
    ▲ 한약진흥재단이 지난 20일 미래비전 선포식 및 노사혁신성장 다짐대회를 가졌다.ⓒ한약진흥재단

    한약진흥재단(원장 이응세)은 지난 20일 오후 대전 라도무스 아트센터에서 ‘미래비전 선포식 및 노사혁신성장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식경영 및 지속적인 조직 혁신을 바탕으로 한의약 기술 창출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미래비전 선포식 및 노사혁신성장 다짐대회’에는 한약진흥재단 이응세 원장·노사협의회 강윤환 노측대표 등 임직원 170여명이 참석했다.

    한약진흥재단 임직원들은 이날 대회에서 △핵심가치로 인재중심 및 상호 협력 △실천으로 공정한 보상체계 확립을 통한 신바람 나는 인사시스템 등을 구축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이응세 한약진흥재단 원장은 “앞으로 한약기술 과학화·한약자원 고도화·한의의료 기술개발 등 한의약 기반 조성 및 효율화는 물론 다양한 한약제제와 한의신약 개발·토종 한약자원 기반을 구축·보급하고 한약재 품질 확보를 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약진흥재단은 한의약산업 육성 기반조성 및 진흥을 통한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2015년 11월 보건복지부 설립 허가를 거쳐 2016년 1월 복건복지부 산하 특수법인으로 출범, 2017년 2월 기타공공기관으로 지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