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준 군수 등 지역 주민 등 40여명 참석
  • ▲ 유방아이유쉘 센트럴 아파트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최병욱 예천군의회 부의장, 이형식 군의원, 호명면 각 기관단체장, 지역 주민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예천군
    ▲ 유방아이유쉘 센트럴 아파트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최병욱 예천군의회 부의장, 이형식 군의원, 호명면 각 기관단체장, 지역 주민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예천군

    경북도청신도시 우방아이유쉘 센트럴 경로당 개소식이 지난 4일 열렸다.

    이날 예천군 호명면 산합리 유방아이유쉘 센트럴 아파트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최병욱 예천군의회 부의장, 이형식 군의원, 호명면 각 기관단체장, 지역 주민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개소한 우방아이유쉘센트럴 경로당은 505동 1층에 주거면적 124.6㎡의 공간으로 마련됐다.

    이 경로당은 어르신들의 친목 도모와 취미생활, 여가활동 장소는 물론 주민들 화합의 장으로 활용된다.

    이현준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센트럴 경로당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경북도청신도시를 거주하시는 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해 명품도시로 만들 것”을 약속했다.

    한편, 우방아이유쉘 센트럴 아파트는 2017년 6월부터 입주를 시작하여 현재 615가구 1,121명이 거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