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규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후보, 12일 개소식 갖고 세과시

지지자 등 3천여명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

강승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5.14 07:54:54

▲ 김응규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2일 신음동에 위치한 사무소에서 열린 가운데 김응규 후보가 선거필승을 다짐하고 있다.ⓒ김 후보측

김응규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2일 신음동에 위치한 사무소에서 지지자 등 3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재오 전 특임장관,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홍문종 국회의원, 송언석 김천시 당협위원장과 시·도의원 출마 예정자, 지지자 등이 김 후보에게 힘을 실었다.

이재오 전 특임장관은 “나라가 제대로 도약하려면 좌·우 양 날개가 균형을 이뤄야 한다”면서 “지금 정권은 장기집권체제의 기틀을 다지고자 한 쪽 날개를 망가뜨리는데만 열중하고 있다. 경북이 똘똘 뭉쳐 자유한국당의 날개가 바로 작동하도록 힘을 모아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는 “김응규 후보와 저는 동기동창으로 오랜 정치현장에서 갈고 닦은 내공으로 김천시정을 잘 이끌어나갈 적임자”라면서 “이런 능력 있는 후보를 당선시켜 김천시장으로 잘 부려먹어야 김천발전을 앞당길 수 있다”고 밝혔다. 

송언석 김천시당협위원장은 “이철우 도지사 후보를 배출한 지역답게 우리 김천에서 자유한국당 후보들이 싹쓸이할 수 있도록 자유한국당 돌풍을 일으키겠다”며 필승의지를 다짐했다.

김응규 후보는 “자유한국당 이철우도지사, 송언석 국회의원, 김응규 김천시장의 환상 트리오로 반드시 승리하여 다 함께 잘 사는 새로운 김천을 건설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