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대상으로 각종 행사시 안내 전단지와 홍보물 배부
  • ▲ 성주군 월항면(면장 이성절)은 성주군이 중점 추진하고 있는 도로명 주소 사용을 위한 홍보활동에 맞춰 도로명 주소 사용 활성화를 적극 추진하기 위한 홍보 역량을 집중·강화에 나선다.ⓒ성주군
    ▲ 성주군 월항면(면장 이성절)은 성주군이 중점 추진하고 있는 도로명 주소 사용을 위한 홍보활동에 맞춰 도로명 주소 사용 활성화를 적극 추진하기 위한 홍보 역량을 집중·강화에 나선다.ⓒ성주군

    성주군 월항면(면장 이성절)은 성주군이 중점 추진하고 있는 도로명 주소 사용을 위한 홍보활동에 맞춰 도로명 주소 사용 활성화 홍보 역량을 집중 강화한다.

    이날 우선 도로명 주소 안내지도 활용을 통해 홍보 활동을 시작했으며 앞으로는 이장회의와 월항면 기관단체 회의를 통해서도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월항면 직원들은 근무책상에 주민 안내용 팜플렛을 비치하고 주민을 대상으로 각종 행사시 안내 전단지와 홍보물을 배부도 지속할 것을 주 내용으로 하는 청사진도 마련했다.

    이성절 월항면장은 “도로명 주소처럼 좋은 제도도 많이 활용하고 불러주어야만 잊혀 지지 않는 하나의 의미가 될 것이다. 월항면이 앞장서서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도로명주소는 인터넷 검색창에서 ‘새주소’,  ‘도로명주소’ 또는  새주소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