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 듣고, 소통하는 시민중심 시정 펼칠 것 약속
  •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가 29일 해도동 큰동해시장에서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있다.ⓒ이 후보측
    ▲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가 29일 해도동 큰동해시장에서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있다.ⓒ이 후보측

    자유한국당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는 지방선거를 보름 앞둔 29일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현장 민생투어’에 나서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날 문덕 버스차고지를 방문한 자리에서 “시민들의 든든한 발이 되어주고 있는 운전사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하다”면서 “운송업 종사자들의 의견과 애로사항을 귀담아 듣고 개선하는 동시에 시민들의 눈높이 대중교통체계 개편으로 포항을 더욱 편리한 교통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 해도동 큰동해시장을 찾아 재래시장의 상인, 시민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게 된다면, 재선시장으로 더욱 소통하고 협업하는 시민중심, 현장중심 행정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이 후보는 이어 “포스코 등 철강산업의 침체로 지역경기가 예전같이 못해 모두가 어려워하고, 이에 대해 걱정을 많이 하고 있다”며 “시민 모두가 힘을 모아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해 일자리를 만들어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