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문화엑스포, 특별 기획행사 마련

투표확인증·인증사진 제시 통합권·체험료 20~30% 할인
공연 ‘플라잉’ 투표자 할인 이벤트, 30일까지 30% 할인

김창식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6.12 09:22:31

▲ 지나 4월7일에서 5월7일까지 경주엑스포공원에 설치된 투표체험부스 모습.ⓒ경주엑스포

(재)문화엑스포는 6.13 지방선거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특별 기획행사를 준비했다.

투표 당일인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투표자들에게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이용요금을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주타워와 쥬라기로드, 3D애니메이션을 함께 묶은 통합이용권은 기존 대인 7천원에서 5천원으로 할인되며, 석굴암HMD 트래블체험은 5천원에서 3천원, 엑스포문화센터 1층 4D큐브체험은 3천원에서 2천원으로 할인 적용된다.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자들은 투표소 앞 인증사진이나 투표확인서를 제시하면 투표자 본인을 포함 동반 3인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경주엑스포공원 엑스포문화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익스트림 퍼포먼스 ‘플라잉(Flying)’도 투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자는 오는 30일까지 정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투표확인증 또는 인증사진을 제시하면 되고, 투표자 본인이 1인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경주 보문에 위치한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은 랜드마크인 ‘경주타워’와 경주를 대표하는 명소로 급부상한 ‘경주솔거미술관’, 공연 ‘플라잉’, ‘에밀레’, 또봇정크아트뮤지엄  등 다양한 볼거리로 꾸준히 관람객을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자연과 함께하는 사진을 남기며 쉬어갈 수 있는 숨은 비경인 연못 아평지, 연지, 계림지 등과 잘 조성된 산책로도 관람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