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문화가 어우러진 힐링 공간 제공
  • ▲ 보문골프클럽에 전시된 한지공예 작품들.ⓒ경북관광공사
    ▲ 보문골프클럽에 전시된 한지공예 작품들.ⓒ경북관광공사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21일부터 8월15일까지 2개월간보문골프클럽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전통오색한지공예품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전통오색한지공예 명인 ‘고정숙’씨가 전통한지를 소재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전통옷장, 등기구, 보석함, 과일소반, 병풍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수준 높은 작품 40여점을 선보여 골퍼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동적인 운동인 골프 라운딩 전에 우리나라 전통공예인 한지로 만든 작품을 감상하며 잠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꽤나 좋은 시간이 된다는 고객들의 반응이다.

    또 공사는 2016년부터 보문골프클럽의 공간을 이용한 예당사진동우회 사진전, 목판화전시회, 유화전시회, 남촌도예 도자기 전시회 등 다양한 전시회를 매년 개최하여 골프장을 찾는 내장객들에게 문화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보문관광단지 중심에 위치한 보문골프클럽은 1987년 개장 이래 고객에 대한 친절 서비스와 최상의 골프 환경으로 연간 10만여 명의 골퍼가 즐겨 찾는 명품 퍼블릭 골프장이다.

    이재춘 공사 사장대행은 “보문골프클럽에서는 지속적으로 예술작품 전시를 유치해 고객에게 문화적 볼거리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