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 정책 선도, 지구촌과 함께하는 문화관광 실현
  • 경북관광공사 임직원 일동이 보문단지 내 황룡원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결의를 다지고 있다.ⓒ경북관광공사
    ▲ 경북관광공사 임직원 일동이 보문단지 내 황룡원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결의를 다지고 있다.ⓒ경북관광공사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보문단지 내 황룡원에서 전 임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새로운 시작, 도약하는 경북관광’ 결의 대회와 ‘함께하는 힐링-UP 미팅’을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에서 임직원들은 민선7기 도정에 적극 부응하고 문화관광을 통해 경상북도가 다시 대한민국이 중심이 되는데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이를 바탕으로 경상북도 23개 시군과 함께 경북의 혼, 동해안, 낙동강, 백두대간을 중심축으로 글로벌 거점 문화관광을 실현하고, 300만 외래 관광객 유치 조기 달성을 위해 전사적 노력을 기울여 최고의 인프라와 최상의 서비스로 일등 경북관광을 만들어 나가자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결의대회에 이어 기존의 월례조회 방식을 탈피해 전 임직원이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게 기획된 ‘함께하는 힐링-UP 미팅’의 시간도 가졌다.

    이날 미팅은 황룡원 명상실에서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직장인들의 정신건강 함유를 위한 기체조 및 명상체험으로 육체적, 정신적 피로 해소와 집중력 향상을 통해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는 생활 속 힐링의 기회가 되었다.

    이재춘 사장대행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우리공사가 한국관광을 선도하는 도민공기업으로서 민선 7기를 맞아 경북문화관광 정책 선도와 지구촌과 함께하는 문화관광 실현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여 도민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