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 13일 오픈…랜드마크 자리매김

구미 새로운 랜드마크 대단지, 구미시 주거선호도 높은 광평동 생활권
지하3층~지상37층, 총 1,462가구의 대단지
특화설계, 단지내 수영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적용

강승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7.12 10:02:32

▲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투시도.ⓒ서희건설

구미시의 최고의 주거명당으로 손꼽히는 광평동에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아파트가 오는 13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한다.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구미시 광평동 227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 지상 최고 37층 총 12개동 규모로 들어선다.

◇광평동 일대 대표 랜드마크 자리매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m², 1,462가구(예정)로 조성되는데 특히, 1천 가구가 넘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향후 구미시 광평동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 지역 아파트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서는 구미 광평지구는 교육, 교통, 생활, 문화, 쇼핑 인프라가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구미를 대표하는 생활의 중심입지에 위치한다. 단지 주변으로 송정초교, 송정여중이 단지와 맞닿아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유해시설이 없는 점도 눈길을 끈다. 자녀 교육을 염두에 둔 실수요자에게 안성맞춤인 입지다.

구미시민운동장, 박정희체육관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동아백화점, 구미시청 등이 인접해 있는데다 송정동산과 금오산의 사계를 감상할 수 있는 구미를 대표하는 숲세권 아파트이다. 금오산이 인접해 조망권과 풍부한 녹지를 누릴 수 있으며 올레길, 맨발 산책로, 잔디공원 이용도 쉽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구미역이 가깝고 단지 주변 도로가 잘 발달됐으며, 구미종합터미널, 경부고속도로 구미IC가 가까워 시 외곽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총 1,462세대(예정)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최첨단 특화 설계 및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적용할 예정이다.

우선, 입주민의 주거편의를 극대화한 수준 높은 특화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펜트하우스.ⓒ서희건설

◇혁신 특화설계,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적용

또 대단지에 걸맞게 커뮤니티 시설도 풍부한데 단지 내 입주민 전용 수영장을 비롯해 대규모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주민카페, 맘스카페, 실내 어린이놀이터, 반려견 놀이터 등 커뮤니티 시설을 특화해 주목된다.

복층구조, 측벽발코니 등 혁신 특화 설계와 테라스 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실용성과 프리미엄을 고려한 59~84m²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함께 대형 수납공간인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도 제공될 예정이다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의 주택홍보관은 구미시 원평동 618-3번지에 위치하며 방문시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한편,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주)서희건설이 시공예정이며, 국제자산신탁(주)이 자금관리를 담당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