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맞아 ‘Cool Summer Festival’ 실시해외송금 수수료 면제부터 해외로밍 할인 서비스, 푸짐한 경품까지
  • ▲ 우체국 환전&해외송금 EMS 스마트접수 KT로밍 통합 이벤트 포스터.ⓒ경북지방우정청
    ▲ 우체국 환전&해외송금 EMS 스마트접수 KT로밍 통합 이벤트 포스터.ⓒ경북지방우정청

    경북지방우정청(청장 송정수)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우체국 환전&해외송금·EMS 스마트접수 고객·KT 해외로밍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특별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9월 말까지 우체국에서 환전과 해외송금시 국제특급우편 이용요금과 KT 해외로밍 이용요금(데이터로밍 기가팩 3천원 쿠폰)이 할인된다.

    특히 16일부터 9월 말까지 실시되는 해외송금 할인이벤트는 외국인 노동자·다문화가정 등 생활이 어려운 외국인 고객의 금융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외국인 고객의 Eurogiro 해외송금 수수료가 면제된다.

    EMS 스마트 접수 고객과 KT로밍 이벤트 홈페이지 방문고객에게는 우체국 해외송금 50% 할인쿠폰(SWIFT, Eurogiro)을 제공, 이용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서비스별로 1회 이용고객에게는 총400명에게 5천원 권 편의점 기프티콘이, 2회 이상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원 여행상품권과 5명에게 태블릿 PC를 각각 제공할 계획이다.

    송정수 경북지방우정청장은 “휴가철을 맞이해 국민들이 우체국에서 편리하고 저렴하게 환전과 송금할 수 있도록 수수료 할인과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속적으로 착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