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마케팅 확대 방안, 수급조절 기반강화 등 5가지로 세분화
  • ▲ 경북농협(본부장 여영현)은 최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산물 유통혁신 아이디어 토론회를 가졌다.ⓒ경북농협
    ▲ 경북농협(본부장 여영현)은 최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산물 유통혁신 아이디어 토론회를 가졌다.ⓒ경북농협

    경북농협(본부장 여영현)은 최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산물 유통혁신 아이디어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북 농산물 제값받기와 농가소득 5천만원을 달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북농협은 이번 토론회에 앞서 7월 한 달 동안 시군지부, 지역농협, 연합사업단 및 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등 계통 임직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아이디어를 제출받았다.

    취합된 아이디어는 통합마케팅 확대 방안, 수급조절 기반강화, 유통채널 다양화 등 5가지 분야로 세분화한 가운데 농산물 유통의 혁신적 개선을 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선정해 실행에 옮길 계획이다.

    여영현 경북농협 본부장은 “경북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고, 판매농협 구현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돼 농산물 유통혁신에 농협이 앞장서 주길 바란다”며 “토론회를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가 현실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