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총 373명·석사 28명 학위 수여받아학사보고 이어 학위수여·총장 격려사·내빈 축사 진행김상호 총장 “전공지식과 함께 대학 이념 이어지길”
  • ▲ 대구사이버대가 지난 18일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사진은 주요 보직자 단체사진)ⓒ대구사이버대
    ▲ 대구사이버대가 지난 18일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사진은 주요 보직자 단체사진)ⓒ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총장 김상호)가 지난 18일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김상호 총장을 비롯한 교수와 직원·졸업생·학부모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인욱 교무처장의 학사보고에 이어 학부·대학원 학위수여 및 상장 수여, 총장 격려사, 내빈 축사 순으로 열렸다.

    이번 학위 수여식에서는 학사 373명, 석사 28명이 학위를 받았다.

    특히 이날 최우수 성적 우수자에게 수여하는 총장상에 한국어다문화학과 정지영 학생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 이날 △학교법인 영광학원 이사장상 미술치료학과 심정희 △대구대학교 총장상 언어치료학과 유선희 △공로상 행동치료학과 정영미 외 11명 △모범상 상담심리학과 김운옥 외 11명 △KT대구본부장상 놀이치료학과 최반희 △대구사이버대학교 총동창회장상 사회복지학과 이승은 등이 각각 수상했다.

    김상호 총장은 이날 축사에서 “졸업에 이르기까지 그동안 노력에 대해 위로와 축하를 보낸다”며 “그동안 습득한 전공지식과 사랑·빛·자유의 정신을 이어 사회를 보다 아름답게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